Learning

// Learn More Than Just Technology Skills

IT기술로 복음을 전파하기 위한 글로벌 리더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 learning center

Gospel & Information Technology

01

Prepare to Be An IT Professional for the Great Commission​

01

GNIT College

GNIT College
02

Transform Yourself through G&IT College Programs​

02

Online Courses

Online Courses
03

Find Answers with G&IT Learning​

03

Short Lectures

Short Lectures

지상명령을 위한 IT 전문가가 되기 위한 준비

인터넷의 확장과 기술의 발전으로 복음이 땅끝까지 전 세계의 더 많은 교인들에게 더 빨리 전달될 수 있었습니다. 정보 기술은 전 세계 교회의 필수 구성 요소가 되었으며 특히 전 세계의 박해받는 국가에 중요합니다.

정보기술은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세상을 복음화하기 위해 하나님이 주신 도구입니다. GNIT 학습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고상한 지식과 다양한 기독교인의 직업에 적용할 수 있는 기술을 훈련하고 갖추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GNIT는 기독교 IT 전문 교육 기관인 GNIT College를 통해 기독교 IT 리더들이 지식과 정보 시대에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명령을 완수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G&IT 대학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을 변화시키십시오

특별히 설계된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학생들에게 온라인 및 현장 교육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교육 프로그램은 신앙 훈련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트랙을 수용합니다.

많은 기업, 단체 및 기독교 신앙 기관에서 G&IT 학습자를 찾고 있습니다. G&IT 구성원은 각자의 위치에서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기독교 IT 인재를 양성하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이 귀한 학자들은 이제 그들이 습득한 기술을 사용하여 각자의 역량으로 하나님의 복음을 전파하는 사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G&IT Learning 으로 답 찾기

세상에는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이 기술을 배우지만 기술을 어떻게 활용할지 모릅니다. G&IT는 기술을 가르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종교적 뿌리를 강화하도록 도왔습니다.

우리는 기술을 배워야 하는 이유, 기술이 필요한 이유, 기술이 예수님과 복음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기술이 하나님의 왕국 건설에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학생들의 근본적인 질문에 명확한 답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의 철저한 종교적, 성경적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기술 교육을 통해 일상 교육의 의미를 배우게 되었으며, 학생들은 본교 교과과정에서 성실하고 진지하게 배우고 있습니다. 그 결과 G&IT 학생들은 계속해서 기술을 연마하고 신앙 해석과 기초를 얻어 기독교 IT 리더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