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Do

GNIT 선교회는 다양한 기독교 IT 활동을 제공합니다

Tech Communities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효과적으로 전파하기 위해 IT기술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으며, IT기술로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Tech Incubator

우리는 기독교 스타트업을 지원하며 아이디어를 실용적인 사역으로 전환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Tech Support

우리는 기술지원이 필요한 교회와 선교 단체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ech Conference

IT기술로 선교를 지원하고 최신 트렌드의 기술 습득을 위해 온라인 교육과 세미나를
열고 있습니다.

Tech Education:

IT로 주님을 섬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온라인 및 현장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

Tech Resources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선교사역을 위해 유용한 기술을 제공 및 지원하고 있습니다.

Tech Community


GNIT는 IT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성경공부와 선교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IT 분야의 사람들을 기독교 공동체로 연결하는 플랫폼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IT멤버들과 교제하며 성장할 기회도 제공합니다. 우리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참여해서 변화를 만들어 보세요.

Tech Support


GNIT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앱 개발 / 설교 라이브 스트리밍, 온라인 교육 플랫폼 개발, 온라인 보고, 채팅 및 화상 회의를 포함한 안전한 인트라넷 시스템 구축과 같은 기술 지원이 필요한 교회 및 선교단체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ech Education


GNIT는 신앙 훈련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커리큘럼과 함께 성경공부 프로그램 및 IT기술을 온라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및 현장교육을 제공합니다. 웹 사이트 개설, 블로그 운영, 설교 업로드, 웹 분석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한 효과적인 홍보에 대해 실용적인 주제를 다룹니다.

Tech Incubator


GNIT Incubator는 기독교 선교를 지원하고 사역에 대한 생각을 실용적인 사역으로 전환하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사역을 도움될 수 있는 적절한 컨설팅을 제공하여 하나님의 나라의 사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Tech Conference


GNIT는 선교를 위한 IT 기술을 공유하고 활용하기 위해 온라인 세미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목회자 및 교수님을 초청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발견된 구원의 메시지를 이 세상에서 어떻게 기술을 활용하여 전파할 것인지에 대한 방법을 연구 및 고찰하고 있습니다.